서울시, 문화비축기지 야외공원에 ‘빛의 바다’ 조명전 개최

드디어, 해보고 싶던 전시를 했습니다. 문화비축기지 스페이스용궁에서 빛의 바다라는 조명전을 개최합니다. 지치고 힘든 하루, 빠져나올 수 없을 것만 같은 삶의 무게, 관계에서 벌어지는 상처들, 이젠 잃어버린 평범했던 일상들… ‘빛의 바다’를 통해 심연 속에 빠져보세요. 기분이 한결 좋아집니다. 잠시 모든 것을 미뤄두고 음악에 젖어 들어 보세요. 아래는 기사의 내용들입니다. 서울시 문화비축기지는 겨울탱크 빛 축제 ‘빛의 바다’…

2020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에 참가했습니다. 코로나19 상향조정으로 인해 대폭 축소되어 운영되었지만 새해맞이 동물친구인 모니는 코엑스 광장을 지키고 있습니다. 십이지신 한지등 갤러리와 아트스튜디오, CMC윈터가든, 랜선소원전, 브릭코리아 전시, 레고하우스오브닷츠 전시, 크리스마스 트리 전시 등 크리스마스부터 새해맞이 시즌까지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국내 유일의 소원축제가 2020년 12월 도심 속 갤러리형 축제로 펼쳐집니다. 2020년 12월 17일(목) ~ 12월…

제1회 국립극장 빛축제 ‘빛의 여정’

모든 축제에는 한정성이 있죠. 시간과 돈과 리소스가 제한적이란 말인데요. 그렇다면, 시간과 돈, 리소스를 어디에 집중할지를 정해야 하는데, 전 이것이 전략적 사고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가지고 있는 블루칩을 골고루 배팅했다면 아무것도 두드러지지 못했겠죠. 적은 예산일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빛축제라고 하기에는 부족한 예산이라 고민이 많았지만 한가지는 분명했어요.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일루미네이션과 포토존, 한지등으로 이야기를 끌고 가지 말자. 그래서…